Intensive English Program

국제무역 전문경영인이 탄생하는 곳

'으리으리 영어'와 Intensive English Program
영어는 취업에 필수입니다!

외국과 교역이 없는 우리나라 경제를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우리나라 중견규모 이상의 기업에서 외국에 생산기지를 갖고 있지 않거나 무역을 하지 않는 업체는 거의 없습니다. 만약 외국과의 교류가 없는 기업이라면 여러분이 기피하는 소규모 영세기업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사 글로벌 비즈니스에 능통하지 않으면서 '좋은기업'에 취업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특히 전공 특성상 국제무역통상학과 졸업생에게는 글로벌 비즈니스 능력이 크게 요구됩니다.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에서 핵심은 영어 구사력입니다. 글로벌 경제에서는 한 가지 제품을 생산하더라도

구분 내용
토익성적 상승 영어심화학습반 토익성적은 평균 41%상승
2014~2016년 사이 토익 800점 이상 100명 이상 배출
교육 시간 학기 중(월~금 방과 후 매일 4시간 집중적으로 공부)
방학 중 (2개월간 기숙사에 입소하여 매일 9시간씩)
참여 인원 2014~2016년 영어심화학습반 575명 참여
영어 마스터 프로그램 (으리으리 영어!)

우리 국제무역통상학과는 교육부의 CK특성화사업 및 특성화우수학과 지원사업의 도움으로 '전국최고'의 영어 마스터 프로그램인 일명 '으리으리영어'를 1년 내내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포자'라 할지라도 이 프로그램에 6개월 정도만 참여하면 토익 800점 이상의 점수를 취득하고, 무엇보다 영어에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토익 뿐만 아니라, 영어 울렁증이 있는 학생을 위해 영어왕초보반을 비롯해 회화반, OPIc반, 그리고 영어단어 때문에 매번 좌절하는 학생들을 위해서는 토익보카반을 제공합니다.
학교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라 학원보다 못할거라고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지난 3년간 우리학교(학과)의 평범한 학생 100명 이상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토익 800점 이상을 취득했습니다. 반학기만에 해커스 노랭이(토익보카)를 마스터하게 해주는 프로그램 본적 있나요? 우리는 합니다!

초유의 프로그램! 방학 중 '기숙형 Intensive English'

국제무역통상학과는 교육부 명품학과 선정에 따른 지원을 바탕으로, 매년 방학 중 합숙을 통한 Intensive English Program을 실시합니다.

이는 학과 단위에서 시행하는 초유의 프로그램으로서, 지원자 중 선발된 학생들은 8주간 학교 기숙사에서 합숙하여 단어·TOEIC·회화를 하루종일 수준별로 학습합니다.

8주간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될 뿐 아니라,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방학 중 해외 기업 연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